왼쪽부터 대한민국브랜드협회 조세현 이사장, 노무법인재일 박수빈 대표.
왼쪽부터 대한민국브랜드협회 조세현 이사장, 노무법인재일 박수빈 대표.

박수빈 노무법인 재일 대표가 지난달 21일 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가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브랜드대상·대한민국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교육위원회 상임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노무법인 재일은 기업의 사회보험료 절감 및 기업을 지원하는 지원 제도 등 정부 시책에 대한 경영컨설팅을 담당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 중소기업들의 비용 절감 및 경영부담을 완화시켜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해오고 있는 기업이다.

노무법인 재일은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자문관리와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최근 크게 이슈화되고 있는 중대재해처벌법의 효율적인 대응 및 관리를 위한 전략적이고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해오고 있다. 특히 기업의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 및 위험성 평가, 그리고 지속적인 관리가 가능한 솔루션에 특화돼 있어 컨설팅을 통해 기업 경쟁력 강화 및 고용안정에 기여하고 있다.

박수빈 대표는 “노무법인 재일은 중대재해처벌법 대응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안전보건관리체계 구축 컨설팅 및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안전보건관리를 가능하게 하자는 기업 미션을 갖고 있다. 이번 2024 대한민국ESG경영대상에서의 수상은 이러한 기업 미션이 긍정적인 사회적 기여로 이어진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사업장의 안전한 근무환경 조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