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경일보 장수영 기자] 아로마마사지 전문 프랜차이즈 풋앤비타가 오는 15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멜로, 애정, 로맨스 ‘아메리칸 파이: 19금 동창회’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매장 방문고객 중 선불권을 신규 혹은 재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화예매권 2매와 순수자연을 지향하는 홈이 담긴 브랜드 ‘에센죠이 하일로’의 기능성 화장품인 B.B크림, 썬크림, 넥크림, 치약 등을 금액별 구매자에게 다양한 상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임산부 마사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커플이나 산모 고객에게도 영화예매권 2매와 하기스몰을 이용하실 수 있는 무료이용권을 각각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하게 되며 풋앤비타 논현본사, 여의도점, 대구범어점, 구미형곡점, 마산창동점을 방문, 프로그램 이용 후 현장에서 다양한 상품과 예매권을 수령할 수 있다. 매장방문 전 사전예약은 필수다.

영화 ‘아메리칸 파이: 19금 동창회’는 국내개봉에 앞서 전 세계에서 흥행에 성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월, 할리우드에서 처음으로 개봉된 ‘아메리칸 파이: 19금 동창회’는 R등급이라는 핸디캡에도 불구하고 개봉과 동시에 예산의 절반가량의 수익을 거둬들였다.

뿐만 아니라 캐나다, 호주, 이탈리아, 브라질 등에서는 개봉 주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2~3주 동안 상위권을 유지했다. 또 홍콩과 대만에서도 높은 수익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8월 15일 개봉을 앞두고 풋앤비타 이벤트가 진행되면서 본격적으로 선보일 ‘아메리칸 파이: 19금 동창회’는 뜨거운 반응을 국내에서도 이어갈 예정이다. 영화예매권 증정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풋앤비타 홈페이지(www.footnvit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