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 옷 벗겨진 채 교실 바닥 쓰러져 있는 사진 게재

[검경일보 박노충 기자] 학교 폭력 문제가 심각한데 한 남학생이 옷이 벗겨진 채 교실 바닥에 쓰러져 있는 사진이 인터넷 게임 커뮤니티에 올라와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9일 낮 12시 35분쯤 인터넷 커뮤니티 루리웹 게시판에는 ‘루리웹의 흔한 미친XX’라는 제목으로 사진 3장과 간단한 사진 설명이 올라왔다.

이 사진을 설명하는 글에는 ‘친구들이 자기네 반에 들어오는 애 아무나 잡아서 XXXX(때리자고) 했음. 기다리던 중 만만해 보이는 뚱땡이 한 놈이 들어온 거임. 그래서 포획을 하는데 그 뚱땡이가 XX(몹시) 반항을 함. 그래서 XX(화난) 애들이 그냥 홀랑 벗겨버림’이라 적혀 있었다.

사진 속 남학생은 상의 대부분이 벗겨지고 하의는 허벅지 부위까지 내려온 상태로 교실에 쓰러져 있다.

서서 이 학생을 내려다보는 듯한 다른 학생들의 다리도 함께 찍혀 있다. 쓰러져 있는 학생을 폭행했음을 암시하는 글도 함께 올라왔다.

경찰은 학교 폭력과 관계있는 사진인지를 확인한 뒤 처벌 수위를 결정할 방침이다.

경찰 관계자는 “게시물이 사실이라면 심각한 학교폭력인데, 다만 학생들이 장난으로 연출했을 가능성도 배제하지 않고 있다”면서 “경위를 조사해 처벌 여부를 결정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