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바치킨앤떡볶이, 매장 오픈…신메뉴 출시 이벤트와 함께 진행

씨엠에프엔비에서 새 봄을 맞이하여 ‘뚜바치킨앤떡볶이’ 매장 오픈과 신메뉴 출시했다.

씨엠에프엔비는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베트남 쌀국수 ‘포몬스(www.phomons.co.kr)’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본사이기도 하다.

신메뉴 ‘롤쌈’(쌀피에 싸먹는 웰빙 쌈치킨)은 기존 치킨업체에서 시도하지 못한 차별화된 맛으로, 웰빙에 관심이 많고 싸서 먹는 것을 좋아하는 주부들과 호기심이 많은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롤쌈을 먹는 방법은 우리에게도 익숙하다. 쌀피위에 쌈무, 순살치킨, 파절이를 넣고 말아서 특제소스인 땅콩소스나 휘시소스에 찍어서 먹는다. 가족이 모여서 롤쌈을 만들어 먹으면 맛도 좋고 대화를 많이 하게 되어 분위기가 좋아진다는 것이 대체적인 평가이다.

롤쌈은 치킨의 느끼한 맛과 입안의 양념 맛을 개운하게 하며 씹히는 질감이 좋아 롤쌈의 참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각종 야채를 곁들여 먹어도 좋아 업계와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가 예상된다.

다양한 치킨메뉴에 롤쌈, 떡볶이, 딤섬을 추가하여 배달과 테이크아웃, 홀매장에 접목시켜 매출 향상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며, 또한 소자본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점주들에게 큰 희망과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현재 자양점이 그랜드오픈 행사가 이벤트와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오남점, 명일점이 준비 중에 있으며 상담은 1588-7016 또는 홈페이지(www.dduba.co.kr)에서 자세히 받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검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